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 안내 FAQ입니다.

고객센터

    • 제품과 함께 수령하신 사은품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시 동봉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반품


      수령하셨던 제품, 사은품 포장 그대로 동봉 및 재포장 하시어

      회수 기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미동봉 상태로 제품만 입고되는 경우,

      정상 반품 접수가 불가하여 고객님께 사은품 발송

      추가 배송비 안내 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사은품은 제외하고 교환 원하시는 제품만 재포장 하시어

      회수 기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브랜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를 도움드리겠습니다.


      📞 PHYPS 고객센터: 070-7424-9393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17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

    • 반품 및 교환은 수령 후 7일 이내로 TAG 제거 및 외부 착용(패키지 훼손 등)이 없는 새 상품일 경우 가능합니다. 

       

      상품 반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 목록 / 배송 조회]의 구매 목록 확인 시 배송 완료 건에 대해

      반품, 교환 접수 버튼 확인이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교환을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상세 사유 기재하신 후 신청해 주시면 접수가 완료되며,

      회수 접수는 익일 고객센터에서 접수 내용 검토 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은 수령받으신 그대로 이중 포장 부탁드리며

      접수 완료 기준 회수 기사는 평일 기준 2~3일 이내로 고객님께 연락 후

      수령받으신 주소로 내방 예정으로 일정에 대해 기사님과 별도로 소통하시어 재포장 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 반품, 교환 제품 반송 시 직접 발송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추가 훼손이 없게끔 이중 포장 하여 [선불] 비용 지불 후 발송이 필요하며,

      영수증 내 발급되어 있는 운송장 정보를 PHYPS 브랜드 고객센터로 공유해 주셔야

      입고 및 검수 시 빠른 반품,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교환 시 원활한 처리를 위해 직접 발송이 아닌

      저희 브랜드와 계약되어 있는 [CJ 대한통운] 택배사 이용을 권장드리며,


      타 택배사를 통해 반송하시거나 착불 선택 후 반송할 경우

      추가 운임비 발생 시 고객님께 추가 입금 요청 안내를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금액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어 차액 환불 진행은 어렵습니다. 

       

      ※ 판매 가격 변동으로 교환(반품) 진행 시 반품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취소(환불) 진행은 어렵습니다.


    • 반품, 교환 접수 시 제품을 수령하셨던 택배사를 통해 회수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일자 다음 날로부터 평일 3일 이내 회수 기사가 문자 또는 유선 연락 후 방문 예정입니다.


      평일 3일 이상 회수가 지연되었다면

      PHYPS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회수 재접수를 도움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일 경우,

      회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준수하시어 제품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1. 회수 연락이 되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2. 회수 제품 위탁(보관) 장소에 제품이 없을 경우

      3. 위탁 장소에 제품이 여러 개이나 반송 제품에 대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4. 회수 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변이 없을 경우

      5. 중복으로 회수 접수가 되어 있을 경우

      6. 택배사 측 기준 제품 포장이 잘못되어 있을 경우 (개봉 상태, 일반 봉투 포장 등)

    • 유선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평일 (영업일 기준) AM 10:00 ~ PM 18:00 

      점심시간 AM 12:30 ~ PM 13:30

       

      혹시라도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도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고객센터 번호 : 070-7424-9393 

       

      ※ 매주 마지막 주 금요일은 리프레쉬 데이로 오후 2시에 업무가 종료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채널톡 또는 도래하는 월요일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받아 보신 상품은 어떠셨나요~?

      상품에 대한 의견을 남겨 주시고 적립금 혜택을 받아 가세요. :)

       

      ■ 리뷰 작성 방법 ■

       

      PC:

      마이 페이지 → 주문 목록/배송 조회 → 최근 주문 정보 → 확인/리뷰 → 리뷰 쓰기

      ·리뷰를 작성해 주신 후 하단의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리뷰 글 게시가 완료됩니다. 

       

      모바일:

      마이 페이지 → 주문 목록/배송 조회 → 최근 주문 정보 → 리뷰 쓰기

      ·리뷰를 작성해 주신 후 하단의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리뷰 글 게시가 완료됩니다. 

       

      리뷰 혜택에 대해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예약 발송 상품은 상품명에 기재된 일정으로 출고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품명에 기재된 일정은 주문 후 [마이 페이지 → 주문 목록/배송 조회] 클릭 시 아래의 주문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고가 지연되어 출고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 문자 또는 유선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기본적으로는 CJ대한통운으로 출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부 사정에 따라 롯데택배로 출고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TAG 제거, 외부 착용, 세탁된 제품이라면 초기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착용하신 횟수, 생활 습관에 비해 불량이 발생되어 제품 초기 문제로 의심되시는 경우,

      저희 브랜드 고객센터로 사진과 함께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미 착용, TAG 미 제거, 세탁하지 않은 새 상품 일 경우 불량으로 교환 또는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 입고 및 검수 후 불량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1
    2. 2
    3. 3
    4. 4
    5.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