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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기본 안내 사항

평일 (월~금)

- 오전 9시 이전에 결제완료시 : 재고가 있을 경우 당일 출고로 진행 (다만 물량과다, 입고지연, 택배사이슈 등의 특이 사항 발생시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후~저녁에 결제 완료 시 : 다음날 출고 진행

주말 및 공휴일 (토~일, 빨간 날)

- 택배 업체 중단으로 돌아오는 평일부터 출고를 시작합니다. - 주문량이 많을 경우 1~2일 정도 출고 일정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 - 설날, 추석 등 명절 직후에는 택배 업체 물량 과다로 출고 및 배송 지연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발송 상품은 (일반적인 상품들과) 출고 및 배송기간이 다릅니다. - 예약 발송 상품은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Phyps Department®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배송료가 무료 입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 구입 시) 비회원 구입 시에는 2500원의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다만, 단순변심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의 교환/반품 시에는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너무 늦습니다.

출고지연 등의 사유 발생시에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정상 출고 이후 배송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균 배송일은 출고 이후 3~5일 정도 입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이트 우측 하단의 말풍선아이콘을 클릭하면 담당자를 통해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사항 남겨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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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송 기사가 상품을 아직 보유하고 있는 경우
2. 경비실, 문 앞, 택배 보관함 등에 임의 배송 후 '배송 완료' 처리한 경우
3. 택배 시스템상 '배송 완료'로 먼저 처리 후 현재 배송 업무 중인 경우

그럼에도 상품이 확인되지 않거나 분실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조회했으나 배송 상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출력 및 패킹작업 완료 후 택배사로 인계중이거나, 인계되었으나 아직 배송이 시작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운송장 입력 후 당일 저녁~밤, 또는 익일 새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덜 왔어요. 누락 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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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이미 수령했는데 오늘 또 상품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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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수로 다른 상품을 반품 보냈어요..

오반입 된 상품과, 운송장, 일시 등의 정보를 가지고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말씀해주신 정보는 물류팀으로 전달되어 상품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만, 일일 출고 및 반입량이 많아 상품을 찾는데 까지는 시일이 오래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사항을 방지하기 위해 반품상품을 보낼 때에는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브랜드 상품이 맞는지, 택배포장봉투에는 정확한 반품지가 기재되었는 지 등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문의

초기불량 또는 오배송 일 경우, 반품/교환 신청 시 배송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이나 상태를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 (우측 하단의 말풍선 아이콘 클릭) 을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초기불량의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다만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환불이나 또는 회수 후 수선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의 불량 내용 확인 > 담당자를 통한 회수 접수 > 불량 상품 입고 확인 (검수과정) > 내용 확인 후 처리 (교환/환불/수선)
- 환불은 상품 입고 후 검수가 완료되는대로 즉시 처리 됩니다.
- 교환은 재고가 있을 경우에는 입고 확인 후 1~2일 이내 재출고 됩니다.
- 수선의 경우 최소 2주~3주 정도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임의로 상품을 반송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꼭 담당자를 통해 상담 후 회수접수로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시에는 받았던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의 경우에는 수령하셨던 사은품도 같이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사유과 관계없이 사은품도 정상적으로 같이 반송되어야 하는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교환 시에는, 사은품은 별도로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구매 금액의 10%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건 환불시에는 사용하셨던 포인트도 같이 반환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생일 쿠폰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생일 쿠폰은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 쿠폰은 생일을 기준으로 7일 전에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 부터 30일 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된 쿠폰은 재발급 및 사용이 어려우니 꼭 기간내에 사용해주세요. 간혹 쿠폰이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는 사이트 내, 채팅상담을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 상태가 안보여요.

- 출고 이후 물류팀에서 택배사로 인계되는 과정에서는 흐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량 과다 등의 이슈가 있을 경우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장기적으로 미확인 시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주문건 변경이 어렵습니다.

다른 색상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 교환은 사이즈 변경만 가능합니다. 동일 상품이라도 색상변경은 어려우며, 반품 후 재 구매만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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