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배송관련 기본 안내 사항

평일 (월~금)

- 오전 9시 이전에 결제완료시 : 재고가 있을 경우 당일 출고로 진행 (다만 물량과다, 입고지연, 택배사이슈 등의 특이 사항 발생시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후~저녁에 결제 완료 시 : 다음날 출고 진행

주말 및 공휴일 (토~일, 빨간 날)

- 택배 업체 중단으로 돌아오는 평일부터 출고를 시작합니다. - 주문량이 많을 경우 1~2일 정도 출고 일정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 - 설날, 추석 등 명절 직후에는 택배 업체 물량 과다로 출고 및 배송 지연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발송 상품은 (일반적인 상품들과) 출고 및 배송기간이 다릅니다. - 예약 발송 상품은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Phyps Department®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배송료가 무료 입니다. (회원가입 후, 회원 구입 시) 비회원 구입 시에는 2500원의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다만, 단순변심 등의 구매자 귀책 사유의 교환/반품 시에는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너무 늦습니다.

출고지연 등의 사유 발생시에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정상 출고 이후 배송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균 배송일은 출고 이후 3~5일 정도 입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이트 우측 하단의 말풍선아이콘을 클릭하면 담당자를 통해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사항 남겨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습니다.

택배 업체 또는 배송 기사님에게 문의해주시는 게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1. 배송 기사가 상품을 아직 보유하고 있는 경우
2. 경비실, 문 앞, 택배 보관함 등에 임의 배송 후 '배송 완료' 처리한 경우
3. 택배 시스템상 '배송 완료'로 먼저 처리 후 현재 배송 업무 중인 경우

그럼에도 상품이 확인되지 않거나 분실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조회했으나 배송 상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출력 및 패킹작업 완료 후 택배사로 인계중이거나, 인계되었으나 아직 배송이 시작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운송장 입력 후 당일 저녁~밤, 또는 익일 새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덜 왔어요. 누락 인가요?

상품 누락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누락된 상품에 대한 정보로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상품을 이미 수령했는데 오늘 또 상품이 왔습니다.

과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간혹 배송시스템 오류로 인해 중복배송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과배송 된 상품에 대한 정보로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실수로 다른 상품을 반품 보냈어요..

오반입 된 상품과, 운송장, 일시 등의 정보를 가지고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말씀해주신 정보는 물류팀으로 전달되어 상품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만, 일일 출고 및 반입량이 많아 상품을 찾는데 까지는 시일이 오래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불편사항을 방지하기 위해 반품상품을 보낼 때에는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브랜드 상품이 맞는지, 택배포장봉투에는 정확한 반품지가 기재되었는 지 등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등의 문의

초기불량 또는 오배송 일 경우, 반품/교환 신청 시 배송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이나 상태를 사이트 내의 채팅상담 (우측 하단의 말풍선 아이콘 클릭) 을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초기불량의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다만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환불이나 또는 회수 후 수선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의 불량 내용 확인 > 담당자를 통한 회수 접수 > 불량 상품 입고 확인 (검수과정) > 내용 확인 후 처리 (교환/환불/수선)
- 환불은 상품 입고 후 검수가 완료되는대로 즉시 처리 됩니다.
- 교환은 재고가 있을 경우에는 입고 확인 후 1~2일 이내 재출고 됩니다.
- 수선의 경우 최소 2주~3주 정도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임의로 상품을 반송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꼭 담당자를 통해 상담 후 회수접수로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시에는 받았던 사은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의 경우에는 수령하셨던 사은품도 같이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사유과 관계없이 사은품도 정상적으로 같이 반송되어야 하는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교환 시에는, 사은품은 별도로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구매 금액의 10%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건 환불시에는 사용하셨던 포인트도 같이 반환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생일 쿠폰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생일 쿠폰은 회원가입 시 등록하셨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발급됩니다. 쿠폰은 생일을 기준으로 7일 전에 발급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 부터 30일 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된 쿠폰은 재발급 및 사용이 어려우니 꼭 기간내에 사용해주세요. 간혹 쿠폰이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는 사이트 내, 채팅상담을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 상태가 안보여요.

- 출고 이후 물류팀에서 택배사로 인계되는 과정에서는 흐름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량 과다 등의 이슈가 있을 경우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장기적으로 미확인 시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주문건 변경이 어렵습니다.

다른 색상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 교환은 사이즈 변경만 가능합니다. 동일 상품이라도 색상변경은 어려우며, 반품 후 재 구매만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건조기 사용하여 세탁하여도 문제 없나요?

-건조기 사용의 경우 원단에 고열이 가해지기에 원단 손상 등이 발생하여,
좋은 컨디션으로 오래 입기에는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조기 사용은 가급적 지양 부탁드리며, 상품 페이지 내에 고지된
세탁법으로 세탁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프린팅 상품인데 온수 세탁해도 되나요?

해당 상품은 디지털 프린팅으로 생산됩니다.
전처리 과정을 거쳐 원단에 잉크가 고착되어 있다 보니 권장드리는 세탁 법이 아닌 세탁 시
이중으로 붙어 있는 잉크가 탈락되어 물이 빠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온수 세탁 및 열풍 건조 시 물 빠짐 및 제품 변형이 발생할 수 있어
냉수 손세탁과 자연 건조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이전에 구매한 상품이랑 색상이 미묘하게 달라요.

생산 시 동일 원단으로 제작을 하고 있으나,
생산 시기에 따라 사용되는 원단의 경우, 염색하는 염료량의 차이로
탕 차이에 의한 색상 차이가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트 상품 부분 교환/반품 가능한가요?

죄송하게도 교환은 수령받으신 상품 모두 보내주셔야 하여 부분 교환/반품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상품을 부분으로 보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워 추가적으로 나머지 한 개 상품도 추가 회수해야 처리 가능합니다. 추가 회수 진행될 경우 추가 회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 제거한 경우 교환/반품 가능한가요?

교환 및 반품은 수령하신 새 상품 그대로 전달해주셔야 가능합니다. 택 제거된 경우 상품가치 하락으로 접수 진행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가 이루어진 상태 일 경우 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 만약, 주문해주신 상품이 결제 완료된 상태라면 구매하신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 후 재주문으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직접 주문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미 물류 측으로 주문하신 내용이 전달되어 있는 경우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상품 준비 중일 때 취소 가능할까요?

결제 완료 상태 일 경우 고객님께서 마이페이지 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접수 진행 부탁드리며, 상품 준비 중 일 경우 안타깝게도 취소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물포장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주문서 전달 후에는 즉시 포장하여 배송하고 있어 말씀 주신 서비스로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GAME

Recently Viewed Produ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