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 안내 FAQ입니다.

반품, 교환 제품 회수가 안 돼요.

PHYPS DEPARTMENT (ip:)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

반품, 교환 접수 시 제품을 수령하셨던 택배사를 통해 회수 접수가 진행되며,

접수 일자 다음 날로부터 평일 3일 이내 회수 기사가 문자 또는 유선 연락 후 방문 예정입니다.


평일 3일 이상 회수가 지연되었다면

PHYPS 채널톡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회수 재접수를 도움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일 경우,

회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준수하시어 제품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1. 회수 연락이 되었으나 부재중일 경우

2. 회수 제품 위탁(보관) 장소에 제품이 없을 경우

3. 위탁 장소에 제품이 여러 개이나 반송 제품에 대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지 않을 경우

4. 회수 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변이 없을 경우

5. 중복으로 회수 접수가 되어 있을 경우

6. 택배사 측 기준 제품 포장이 잘못되어 있을 경우 (개봉 상태, 일반 봉투 포장 등)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